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후기
feat. 영혼까지 끌어모아 남기는 꿀팁
엄마 아빠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미리 예약한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4인 가족이 배부르게 먹고 할인까지 알뜰살뜰 받았는데요.
중량부터 가격 할인까지 여러 가지 팁을 후기와 함께 남겨보려고 해요!

옛날과 달리 아웃백이 인기가 무척 많아져 주말에 예약 없이 가면 무한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어요!
일반 테이블은 주말에 방문하시려면 꼭 미리 예약해두시는 게 좋아요. 토마호크 또는 티본&엘본 스테이크는 일반 테이블 외에 별도로 예약 가능한 자리를 빼놓고 있기 때문에 예약도 넉넉하고 수월해요~
저는 쉽고 간편하게 네이버 예약을 이용했어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중량 TIP
네이버 예약을 하면 당일 아침 일찍 중량을 물어보는 전화가 매장으로부터 오는데요!
제가 물어보니 성인 4인 가족을 기준으로 했을 때엔, 대부분 900g에서 1000g을 예약한다고 해요. 뼈 무게까지 포함되어 있는 점을 고려하면 900~1000g이 결코 많은 중량이 아닌 듯해요.
저희 가족은 900g을 예약했고, 부족함 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흰 저빼곤 다 양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에요. 따라서, 남자 가족 구성원이 더 많다면 양을 늘려도 될 것 같아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메뉴 구성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스테이크와 샐러드,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두 가지가 함께 준비됩니다!
프리미엄 사이드는 시즈널 머시룸, 에멘탈 치즈 스피니치, 트러플 매시드 포테이토가 있어요,

스테이크에 매시드 포테이토 조합은 사랑이죠!
트러플 오일을 엄청 듬뿍 뿌려줘서 저희 가족 모두 맛있게 먹었던 사이드 메뉴예요.

구운 버섯도 빠지면 섭섭하기에 선택해주었습니다. 사이드 메뉴 치고 풍족하게 나오네요.

그리고 기본 메뉴로 구성된 고르곤졸라 엔다이브 샐러드...입니다.
엔다이브와 라디치오에 호두강정과 블루치즈를 얹은 샐러드로 설명되어 있는데 맛이 매우 써요. 꽃상추도 라디치오도 둘 다 쓴 맛이 나는 채소인데 가족들이랑 셀카 찍느라 정신 팔려서 바꿀 수 있는지 물어보는 걸 까먹었어요.
쓴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다른 샐러드로 바꿀 수 있는지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쓴맛을 싫어해서 다 남겨버렸어요. ㅠㅠ
파스타 세트 메뉴 (25,000원) 추가하기

고기에 빵만 먹으면 너무 섭섭하잖아요? 저희는 빵 리필 없이 고기와 음식으로 배를 든든히! 불리고 싶었기에 파스타 세트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25,000원을 추가하면 파스타 메뉴 1가지와 에이드 2개, 수프 2개를 준비해줍니다.
저희는 수프를 너무 좋아해서 별도로 샐러드로 변경하지는 않았어요. 많은 분들이 수프를 샐러드로 변경하신 후 치킨 텐더를 추가해서 드시더라고요!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포함된 에이드 2잔이 나올 때, 보통 리필 음료 2잔을 미리 물어보고 가져다주세요.
에이드 2잔을 원래 추가로 시킬까 했는데 4잔이 동시에 나오니까 굳이 시킬 필요 없겠더라고요.

아웃백의 시그니처인 투움바 파스타!

그런데 다음에 다시 간다면 스파이시 투움바를 시킬 것 같아요.
고기에 투움바까지 먹으니 좀 느끼했어요.
대망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 레어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는 새우살, 꽃등심, 갈빗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굽기는 미디엄 레어로 했어요. 미디엄이나 웰던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본인이 좋아하는 굽기보다 조금 덜 익히는 걸 추천해요. 철판 위에 올라가 있어서 자칫하면 질겨질 수 있다고 직원 분이 팁을 주셨어요.

직원 분이 철판 위에서 슥슥 잘라주십니다.


다시 봐도 맛있었던 토마호크 스테이크

여기서 끝인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뼈를 바싹 구워 갈빗대 살을 쫙 발라낸 고기 접시 하나가 도착하더라고요. 저희는 이미 배가 포화였는데 말이죠.
뼈를 가져가서 구워주신다길래 얼마나 나오겠어? 생각했는데 정말 한 접시가 나와요.

꼬들꼬들하고 육향이 찐한 갈빗살의 기름진 맛으로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마지막 갈빗살은 남길까 고민했습니다 ㅋㅋㅋ 배불러 죽는 줄 알았어요.
최종 가격 공개
아웃백 토마호크 할인은 총 4가지 팁이 있어요!
- SKT 또는 KT 통신사 할인 15% (최대 3만 원까지만 적용)
- 부메랑 멤버십 생일 쿠폰 1만 원 (진짜 생일이 아니어도 앱에서 설정하고 받으시면 됩니다)
-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상품권 할인) +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보통 통신사에 멤버십 생일 쿠폰까지는 많이 쓰는데, 제 주변을 보니 아래 할인 팁은 놓치는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네이버 페이 카드와 네이버페이 멤버십 가입자라서 거의 적립까지 더하니 1만 5천 원 정도 세이브했어요. 15% 할인이 3만 원까지만 되는지 모르고 5만 원짜리 상품권은 3장만 샀는데 4장 샀으면 더 세이브했을 거예요.
최종 결제 가격은 201,100원입니다. 아래 영수증이 최초 영수증이고 상품권 할인을 생각하면 186,100원 정도 들었다고 볼 수 있네요.

나중에 가족끼리 기념할 일이 생길 때 또 한 번 다 같이 오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들과 기념일 식사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